올 것이 오는 건가? ‘빨갱이 간첩’을 체포하겠다고 나선 대한민국 국민들, 청와대앞 출현 –

1
1353

“대한민국이 월남같이 되면 경찰여러분과 가족들이 제일 먼저 잡혀 죽습니다!” 사실 아닌가?

군인과 경찰, 그 중에서도 정보기관원들과 그 가족들은 아마 모르면 몰라도, 처단 영순위가 될 것이다. 청와대앞까지 진출한 군중들의 외침은 이것을 일깨워주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경찰 여러분이 빨갱이 간첩 문재인 체포에 나서라는 것이다. 흘려들을 수 없는 외침이라고 본다.

올 것이 오고 있다. 민초란 그런 것이다. 민초는 물과 같은 것이다. 담는 그릇에 따라 담기는 것 같지만, 때로는 철로 만든 엔진을 깨뜨리는 것도 물이다.

“문재인을 체포하라!” “문재인을 처단하라!” “문재인은 빨갱이다!” “문재인은 간첩이다!”

틀린 말이 하나라도 있는가? 문재인은 대통령직을 찬탈한 자 아닌가 말이다. 문재인 일당이 행한 국가반역행위는 ‘간접칩략’인 것이다. 생전에 박정희 대통령은, “간접침략을 분쇄하자”고 외쳤다. 어리석은 우리는, 박정희 군사독재의 반공타령으로만 알았다. 선각자에게 미안하고 죄송하다. 마음 속 깊이 늬우친다. 아마 회환이 이런 것이리라.

1 COMMENT

  1. 이 기사를 놓고, 민초라고 그러는데, 누가 민초인가? 이런 논란이 있어서, 모 카톡방에서 논쟁이 벌어지고, 좌익들 특유의 욕설이 튀어나오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결국은 글쓴이에 대해서, 남북교류와 통일까지 반대하는 사람 아니냐, 하는 인신공격이 있었기에, 거기 다음과 같은 대꾸를 했습니다. 참고로 올려둡니다. 카톡글이라서 오자 탈자가 있었기에 바로잡았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들이, 상습적으로 댓글행패를 일삼는 사람들이었기에, 고운 말을 쓰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면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편집자주)

    =====

    너희같은 잘못된 사람들 때문에 대꾸하는 것은 아니고, 여기 너희같은 알 수 없는 자들 외에도 카토커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그분들한테 잘못된 메시지가 전달될까봐 댓글을 다는 거니까 그 쯤 알아라. 남북교류와 통일을 반대한다고? 지금으로서 나는 그 둘을 다 반대한다. 남북교류라는 게, 상대방이 제대로 된 상대일 때 교류가 가능한 것이지, 북이라는 게, 조폭집단에 지나지 않는, 말하자면 인간독사들인데, 독사한테 먹이를 준다고 사람을 물지 않나? 70년 동안이면 충분하지, 뭘 더 보겠냐. 저자들은 이미 인간이 아니다. 또 말이 남북교류지, 뭘 교류할 것이 있어야 교류하는 거 아니겠나? 곤란한 얘기고. 통일이라는 것은, 민족이 같고 목표가 같을 때, 합일이 되면 시너지가 생겨날테니 통일도 하고 그러는 거 아니겠나? 북은 사실상의 군주제 내지 참주제로 1800년대에 머물러있는 착취폭력집단으로 계속 그걸 유지하겠다고 지금도 거기 반대하는 사람들은 고사총 살해를 하는 자들이고, 남쪽은 자유민주체제의 현대국가로, 요컨데, 두 체제가, 추구하는 방향부터가 정반대방향인데, 그걸 무슨 수로 통일할 수 있겠나. What은 같은 데, How가 다를 때 같이 어울릴 수도 있고 또 그러다보면 국가도 같이 할 수 있지 않겠어? 미국하고 캐너더는 같은 목표를 갖고 있고 위치마저도 인접해 있지만 각자 살아가는 건데, 하물며 너희가 맹목적으로 통일, 통일, 하는 것은, 미국더러 러시아나, 중국하고 통일해서 같이 살아라 하는 얘기보다도 더 말이 안 되는 엉터리 주장이 아니겠어? 나는 남북은 통일이 난망이라고 보는 거다. 현재 트럼프 대통령의 의중은, 북이 완전히 normalization이 달성될 때까지는 핵을 제거한 후, 상당기간을 미국이 선도하는 기간을 갖자고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그 마저도 트럼프대통령의 과욕이라고 보는 것이다. 솔직히 현 난국을 타개하는 유일한 방도는, 북폭외에는 없다고 본다. 너희가 길길이 뛰겠지만. 경험이 말해주는 것 아니겠나? 너희들 자신의 안녕하고도 관련이 있을 거야. 북에 있는 자들 중, 대략 만여명은 짐승이지 사람들이 아니라고 보면 틀림없을 것으로 안다. 저들은 죽었다가 깨어나는 엄청난 경험을 하기 전에는 인간성을 회복할 수 없다고 믿는다. 그런 것을 NDE라고 하지 아마? Near Death Experience. 첨 듣는 얘기면,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