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기사] ‘문화예술계의 참여연대’?···탁현민·김영준·김제동 떴다

병통은 Honey Trap Operation – 단순한 미인계를 넘는 ‘씨받이작전’이다.

나머지는 지엽적 문제일 뿐…

ccletter2016

Chris Chang 2018-08-02 21:40:59

No wonder! 고정간첩-종북괴뢰가 대통령 자리를 꿰어찬 마당에 뭘 더 바라냐? 양아치 셋이 제 세상 만났다. 원인없는 결과가 없는 법이니, 현 대한민국의 난국은, 인정하든 말든, 현재 남한 내 지배엘리트 1000명이 있다면 그중 500명이 넘게 북의 honey trap operation(단순한 미인계 수준을 넘은 다목적 인질작전인 ‘씨받이 작전’)에 넘어가서, 평양의 문수리 류동에 과거, 장군님(김정일)이 하사한 현대식 주택들 안에, 현지처와 사생아들을 가지고 있는 데 있다고 믿는다. 일종의 생명보험으로서 통일조선 이후의 생명보험이겠지. 두고봐라. 북이 평정된 후, 노동당 조직지도부와 통일전선부에 적어도 한부씩 깊숙히 보관돼 있는 X-file이 나오면 모든 것이 백일하에 드러난다. 이 문제는 이미 백악관과 FBI, 그리고 CIA에 경고해 놨다. See to it 하고 있는 것으로 확신한다. 한국에 다른 문제는 지엽적인 문제다. 이 문제를 제기한 것이 5년도 넘었는 데, 아무도 곧이듣지 않았을 뿐이다.

ccletter.com 에 들어온 제보 한 껀에는 문수리 류동에 딸 쌍동이를 두고 있는 케이스도 있는 바, 구체적인 물증이 없어서 폭로하지 않고 있을 뿐이다. 원문기사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