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구속하라!’ – 장기전에 들어간 풀타임 시위대

중앙일보 JTBC 사옥앞에 진을 친 애국동포 시위대 –

‘진실이 밝혀지는 그날까지 우리는 JTBC를 응징할 것이다.’ ‘왜곡방송 – 선동방송! 손석희 방송 키워온 홍석현은 사과하라,’ ‘허위보도한 손석희를 방송계에서 영원히 퇴출시켜라,’ – 태극기를 받쳐든 시위여성들이 중앙일보 앞에 늘어섰다. 대답없는 손석희와 홍석현, 그리고 중앙일보와 JTBC, 언제까지 모르쇠로 일관할 것인가?

규탄은 손석희와 홍석현에 그치지 않고, ‘허위보도, 허위사실 – 온국민이 분노한다. JTBC는 책임지고 모두 사퇴하라,’에서 보듯, JTBC 사람들 모두를 싸잡아서 성토하고 있고, ‘국기문란의 목적과 치밀한 계획 아래 허위보도한 JTBC는 책임지라,’고 들이대고 있는 양상이다. 언론개혁국민운동본부 이름으로된 ‘JTBC 손석희 영상조작 보도사진전(1)’이란 플래카드에서 보이는 대로, 허위조작을 일삼아 온 언론모리배, 손석희의 민낯을 폭로하는 기획전도 마련돼 있는 듯 하다.

조선, 중앙 무당언론…

조선과 중앙을 싸잡아 질타하는 엇구도 눈에 띈다.

“조선, 중앙 무당언론 – 다음 정권 욕심내는 시위선동 그만 해라!” – 플래카드 엇구가 자못 구체적이다.

아주 내놓고 언론이 국가전복을 시도했다는 얘긴데, 사실이라면, 간떵이들도 크지. 이것들은 목숨을 몇개씩 갖고 사는 요괴인간들인가? 하기사, 좜비들이 어디 따로 있는 물건들인가?

이런 정도라면, 손석희는 목숨이 열개라도 목숨을 부지하기가 쉽지 않겠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