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의 정체가 밝혀졌다 – <제보>

이화영 목사의 조목조목 분석

손석희의 최근 행위가 단순히 언론인으로서 오버된 사명감이나 사사로운 공명심의 발로가 아니고 보다 뿌리깊은 음모와 북의 대남전략에 연결된 기획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소상하게 밝힌 이화영 목사의 발언 제보가 있었다.

이화영 목사는 JTBC의 손석희 사장의 사상이 매우 궁금했다고 운을 떼고 있다. ‘도대체 그 사람이 어떤 사상을 가졌길래, 이렇게 전국민을 속이는, 그것도 아주 고의적으로 증거를 조작해 가지고 전국민을 속이는, 그렇게 해가지고, 대통령을 하야시키는, 그렇게 해서 정권을 야당에 넘겨주는, 그런 공작을 했을까? 무척 궁금했다는 것이다.

그런데 뿌리가 있었다는 것이고, 작년 7월 난데없이 시작된 북의 난수표 방송 이후, 정확하게는 10월24일 감행된 손석희의 태블릿PC 허위조작방송, 그리고 문재인 등의 행보하고 맞물려, 그 전모가 드러난다는 충격적인 내용을 말하고 있다.

북 – 민노총 – 민언련 – 손석희 – 문재인

이화영 목사는 또한, 일련의 손석희의 행보가 사실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고, MBC 시절 손석희의 민언련 활동과 구속수감 – 그리고 민노총의 하부조직으로서의 민언련, 그리고 그 민노총에 내린 북의 지령 사례등이 바로 연결되는 사정에서, 손석희의 최근 행위가 모두 설명된다고 토설하고 있다. 문재인이까지 연결된다는 것이다.

7월부터 시작된 북의 난수표 방송지령과 손석희의 태블릿PC 허위조작 사건의 커넥션?

이화영 목사의 발언을 흘려들을 수 없다고 봤다.

 

98 COMMENTS

  1. Усик проти Джошуа. Чого чекати від поєдинку Александр Усик Энтони Джошуа 25.09.2021 Український боксер Олександр Усик (18-0, 13 ko) розповів про те, що його не турбує різниця в розмірах з британцем Ентоні Джошуа (24-1, 22 КО). “Так все життя було. Хтось був більше, хтось менше. Люди, які про це говорять, не до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