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농담? 이자가 완전 이석기 2네? 그담에 검찰은 그럼 뭐하는 놈들인가?

고영태, 재단 장악 음모 녹음파일 드러나자, 딴전 펴 –

2,000개에 달하는 녹음파일이 재판정에서 공개되고, 일부 녹취록에서 고영태 일당이 K스포츠를 장악하기 위해서 밀당을 하는 정황이 생생하게 재현됐다. 고영태는 재판정에 출석한 후, 종편에 나가서, 그것은 농담이었다고 물타기를 시도했다. 이자가 하는 행동이 어쩌면 그렇게 이석기하고 닮았는지 신기하기까지 하다. 표창원이랄 놈은 엉뚱한 포어노 전시회만 할 것이 아니라, 국비로 영국가서 유학까지 했으면, 고영태를 국회에 데려다가 범인 프로파일링을 해야 하는 것 아니냐? 표창원아 대답을 해 봐라. 이 형편없는 놈아.

그담에 검찰은 뭐냐? 1% 검사들 벤치마킹하느라고 고영태 잡아넣는 거는 관심없다 이거냐?

일이 이렇게 됐는데도, 느들, 고영태 구속영장 청구 안 하고 뭔 짓꺼리를 하는 거냐? 느들 진짜, ‘아수라’ 그담에, 막가는 검사들 나오는 영화속의 1% 검사들 벤치마킹 하는 거냐? 하기사 잡아넣지 않는 걸로 끝나기만 해도 양반이지. 아주 쉴드쳐주느라고 바쁜 놈들이니까.

또 헌재 느들은 뭐하는 인생들이냐?

헌법재판관 느들은 뭐냐 말이다. 느들은 세상 돌아가는 거 알기나 하고 재판한답시고, 법복입고 자빠졌냐? 삼척동자가 봐도, 이 껀 고영태 일당이 K스포츠 날로 먹어치우려 들다가 샛길로 빠진 사건이요, 이걸 조선일보가 활용하려 들다가 송희영이 날아간 마당에 힘에 부대껴서 한겨레에 건네줬고, 한겨례는 한겨레대로 ‘빙하는 움직인다,’는 송민순이 독백때문에, 약발 안 먹힐 것 같아, JTBC에 토스했고, 뭔가 한껀을 해야, 위(?)에도 잘 보이고 앞날이 열리는 손석희하고 홍석현이가 엠한 태블릿 PC 타령을 하면서 허위조작에 들어가서 발동이 걸린 것이 한눈에 들어오는데, 시쳇말로 안봐도 비디온데, 검찰, 특검 그것들이야 원래 하이이나들이니까 그렇다치고, 느들은 국가 최고재판관 어쩌고 거드름을 떠는 늠들이, 그냥 거기 아홉명, 여덟명 쭈루루 앉아서 거룩한 체만 하면 느들 할 일은 다 했다 이거냐? 특히 그중에서도 잘난체 잘 하는 주심이라는 강일원이 너. 너는 대가리도 없냐? 지금 돌아가는 꼴을 보고도 사건에 대한 전체의 대강도 눈에 안 들어오냐? 그런 머리로 무슨노메 헌법재판관을 해? 느들이 제대로 된 놈들이면, 당장에 구인장 보내서 고영태 증인소환을 하되, 이놈이 타일랜드로 토끼거나 그러면, 재판을 adjourn 시키고, 이게 과연 탄핵재판 요건이 되는가를 놓고 숙의를 해야 되는 군번 아니냐? 뭘 case도 안 되는 걸 놓고, 증인, 청구인, 피청구인, 어쩌고 헛소리를 농하고, 전부 뭉개고들 있어? 한심한 놈들 같으니라구.

이걸 듣고도 아직도 감이 안 잡히냐? 감이 안 잡히냐고? 이런 걸 낫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멍충이라고 그러는 거 아니냐? 판사가 뭐냐? 뭐하고 밥먹고 사는 직업이냐? 이거저거 누가 헛소리를 해도, 금방 사껀을 꿰뚫어보고, 판단을 딱 내리는 직업 아니냐? 그걸 전문으로 하는 것들이, 초등학교 아이들만 못해서야, 이거 진짜 한심한 거 아니냐? 진짜 한심한 놈들 같으니라구. 초등학교 아동들만 못하는 것들이 헌법재판관입네 하고 앉아있는 꼴 아닌가. 그담에 딴에는 그래도 헌법재판관인데, 에헴, 이놈이 못하는 말이 없구나, 할 인간이 없지도 않겠다마는, 국민들의 분노, 한국을 고국으로 두고 있는 지구촌 한인들의 격분이 어느만큼이냐, 하는 걸 좀 알았으면 해서 나름 험한 말을 쓰는 거니까, 알아먹어라. 이렇게라도 안 하면, 느들 머리로 그 분노를 알기나 하겄냐? 내가 틀린말 하냐? 들어들 봐라! 이 웬수들아.


 

크리스장의 토요토론 다시듣기

51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