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8일 토요일, 뉴욕 플러싱 노던 155가 도서관 앞에서 만납시다 –

내일 토요토론은 지난주 토요토론(2월11일 토론)이 재방송됩니다. 토론진행자인 제가 이번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로 계획된 ‘탄핵 결사반대 태극기 집회’에 참가하게 돼 있는 관계로 부득이 10am~12noon 두시간동안 진행되는 생방송 ‘크리스장의 토요토론’은 지난 주 토론녹음이 방송됩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뉴욕과 뉴저지, 커넷티컷에 거주하시는 대한민국 애국동포 여러분께서는 뉴욕한인타운, 플러싱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탄핵반대 태극기 집회에 참가해 주시면 성공적인 집회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재미대한민국 애국연대의 계획하에 성사되는 이번 탄핵반대 태극기집회에서는, 국가의 안위는 안중에 없이, 정권탈취에한 혈안이 돼 있는 고국 대한민국 내 매국인사들에 대한 응징으로, 해당 인사들에 대한 상징적인 ‘단죄 퍼포먼스‘가 시행될 예정으로, 이들에 대한 애국동포 여러분의 준엄한 성토가 기대됩니다.

때와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7년 2월18일 토요일 2:00pm
플러싱 노던 155가 도서관 앞
155-05 Northern Boulevard, Flushing, NY 11354

내일 집회는, 뉴욕동포 애국동지회, 미주한국여성회, Long Island 한인회, 조국사랑 미주연합회, 조국미래회, 대뉴욕 ROTC 애국동지회, 탈북자 선교회, 뉴욕 월남참전 유공자 전우회, 뉴욕 해병대 전우회 그리고 MQ CLUM과 자유청연맹 뉴욕지회 및, 재미대한민국 애국연대가 공동주최했다.

뉴욕한국일보에 전면광고를 게재하는 등 집회인원동원에 나선 주최측은, 내일을 시발로 해서 앞으로 탄핵정국이 해소된다 하더라도, 연말 대통령선거가 끝날 때까지, 가능하면 정기적으로 애국동포집회를 계속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