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ccTwit을 개시합니다

오늘부터 ccTwit이라는 캐더거리를 신설합니다. 그 동안 가짜언론들의 행패를 watch하면서 해당매체의 댓글란에 이를 환기시키는 글을 올려온 바 있습니다. 그런 글들을 포함해서, ccLetter의 소리에 해당하는 내용을 ccTwit에서 뿌리기로 했습니다. 아예 도메인이름까지를 cctwit.com으로 확보해서, 개인 트위터로 활용키로 한 것입니다. 따라서 cctwit.com은 크리스장의 개인 트위터에 해당하는 공간입니다. 또 당분간은 ccleter.com 과 통합운영하지만, 사정이 닿는 대로 특화발전시킬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많이 애독해주시기 바랍니다. – 편집자註

[해당기사] 정의용 실장 “4월 3차 남북정상회담 실시…北, 대화 중 추가 핵실험 안 할 것”

2018-03-06 21:49:58
정의용이하고 서훈, 이놈들은 흡사 임진왜란 당시 심유경이하고 판박이로 닮았다. 여기 가서는 이말, 저기 가서는 저 말. 그러나 둘 다 거짓말을 엮는다. 그 끝은 무엇일까? 그 끝 역시 우리는 심유경의 말로에서 해답을 얻는다. 심유경은 모든 것이 들통났다는 사실을 알고, 병부상서 석성에게 구명을 부탁하는 동시에 도주했다가 명황제의 특명에 따라 추격군에 포박당해 참수됐다. 이번 방북3인방과 고첩괴뢰 문재인 경우, 생명형의 방식이 다를 뿐, 참수에 버금가는 처참한 최후를 맞을 것이다. 서훈, 정의용, 이 두 역적놈들의 최후가 보인다는 얘기다. 고첩괴뢰 문재인은 말할 것도 없고. 그런 점에서 통일부장관인가 하는 자. 조명균이는 니 얼굴에 점이 너를 살린 것으로 알아라. 앞으로 잘 해야겠지만.

2018-03-06 21:59:29
점이 왜 널 살렸냐고? 당신 얼굴에 점은 내 눈으로는 피부암의 일종인 흑색종으로 보인다. 싸담 훗세인을 비롯해서 독재자들은 누구랑 악수하는 것까지 신경을 쓰는 종자들이다. 싸담 훗세인 경우, 어느 누구를 만나든 간에, 접견 전에는 반드시 대상자를 완전 소독시키고 나서 접견했다. 김정은이랄 놈 역시 보통 유별난 놈이 아니잖은가. 100중 99는, 김정은이가 ‘점백이는 보내지 말라,’고 고첩괴뢰 문재인이한테 지시를 내렸다고 본다. 왜? 무섭거든. 혹 전염되면 어쩌나 해서. 원래 독재자들은 그런 종자들이니까, 뭐 신기하게 생각할 건 없고. 다만, 결과적으로 그대의 그 까만 점이 그대의 생명을 쪼끔은 더 연장시켜줬다 생각해라. 중죄에도 죄의 경중이 있어서, 너는 이미 여러가지 죄를 범했기 때문에 무사하지는 못하겠다마는, 이번 백주에 간첩세마리 방북사껀에서는 일단 벗어났다, 뭐 그런 뜻이다. 새옹지마라고 여겨도 무방하겠다. 그러나 더 저것들하고 엮였다가는 콧물도 없다. 이상 귓뜸으로 들어둬라.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