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기사] 대통령 개헌안 발의 직전 터진 위헌 논란… “거수기 국무회의인가”

813583676944646145

Chri**** 2018-03-25 21:15:16

참으로 미개한 인간들이다. 하늘에다 침뱉는 일이 되겠다마는, 대한민국 정부라는 게 이곳 뉴욕한인회하고 하 다를 것 없는 미개한 조직아니냐 해서 할말이 없을 것으로 본다. 뉴욕한인회가 연전에, 한인회장이란 놈이 한인회관을 팔아먹으려 들었던 적이 있다. 지금 35대니까, 2대전인 33대때다. 그런데 뉴욕한인회칙에는 회관을 매각하려면 이사회의 심의를 받게 돼 있었고 지금도 그렇다. 한인회장이랄 놈이, 매각껀을 이사회에 올려서 표결을 했는데, 이사회에서 부결됐는 데도 불구하고 매각을 시도했다. 이렇게 되니까 한인사회가 들고 일어났고, 기자들이 쫒아가고 난리가 났는데, 한인회장이란 놈, ‘이사회에서 부결됐는데도, 회관을 팔아먹으려들다니 뭐 하는 짓이냐?’ 노한 기자들의 질문에, 이자가 하는 말, “이사회 심의라는 것은 ‘심도있게 논의하는 것’인데, 부결됐건 말았건 이사회 심의는 받은 거 아닙니까?” 이랬다는 거다. 이런 놈이니까 그랬겠지만, 결국은 나중에 회장선거까지 도둑질했다가, 결국 탄핵이 됐는데, 부득부득 탄핵 인정 못한다 해갖고 계속 버티다가, 1년 넘게 재판까지 해서 몰아낸 적이 있다. 뉴욕한인회역사상 유일한 탄핵이었다. 지금 문재인이 저놈 하는 짓이 그때 뉴욕한인회장 하는 짓하고 빼다박았는데, 한 술 더 뜬 측면이 있다. 고첩괴뢰 문재인이 이놈은 아예 국무회의 심의도 받지 않고 개헌안을 만든 것 아닌가. 이놈 당장에 탄핵해서 내쫒아라. 대한민국 국민들, 그러지 못 해도, 빙신들이다.원문기사링크

그담에, 조국이란 놈한테 한 마디 한다.

813583676944646145

Chri**** 2018-03-26 03:59:37

정해구란 놈은 성공회대학이라는 쓰레기통에서 나온 허접죽창머슴 비슷한 놈이니까 그렇다치고, 조국이랄놈은 뭐냐? 저거 서울법대 나온 놈 아닌가. 하기사 고시도 못 붙고 도망간 게 UCLA니까 그렇다치고, 그래도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는데, 멍청한 놈이지, 어찌됐든 지방대학이기는 해도 대학강단에서 밥을 먹은 놈이 저런 후로꿀 수가 있나? 그러게 저놈 데려다가 서울대학에 줄 대준 박원순이, 노무현이 이것들이 웬수는 웬수다. 뭐 이러고 저러고 할 것이 없고, 무식이 통통튀는 조국이는 즉각 옷 벗고, 어디 창녀촌 아직 남아있는데 있으면 안희정이하고 둘이서 거기 들어가서 죽치고 of human bondage – 인간의 굴레나 확인하고 구멍 싫컷파고 지내라. 이런 호랑말코같은 놈들아. 임기끝난 고첩괴뢰 문재인이도 같이 가! 니도 그런 건 좋아할 거 아니냐~ 재수없는 놈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