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기사] 文 “한반도 평화 간절”…교황청 “사명 갖고 하느님 섭리 행한다”

고든챙(Gordon Chang)의 단언 – 문재인은 북의 간첩일 수 있다!

“그가 간첩이든 아니든, 우리는 그를 간첩으로 취급해야한다!” – Gordon Chang의 Twitter에서

대한민국은 현재 북노동당 조직지도부의 간접침략에 의한 전쟁을 치루고 있는 중이다. 

ccletter2016

Chri**** 2018-10-18 10:01:28

내가 일찌기 문재인 이자를 북의 고정간첩이요, 따라서 종북괴뢰라고 했을 때 아무도 곧이듣지 않았고, 중앙일보만 해도, 그런 주장을 하는 내글을 댓글로 올리는 그즉시로 삭제하기 바빴다. 그런 중앙일보의 만행(?) 덕분에 그때마다 지운 흔적까지를 트럼프 대통령앞으로 보내고 해서, 트럼프대통령과 측근들은 이미 문재인이 북노동당 조직지도부의 sleeper(고정간첩) agent라는 사실을 알게됐을 것이다. 이후 이자의 행적이 그런 나의 고변을 확인시켜주었을 것이고. 급기야 10월8일로 기억하는 바, 전문 전략가로서 Gordon Chang이 자신의 트위터에 “Moon Jaein could be a NorthKorea agent. Yet whether he is or not we should treat him as one. He is subverting freedom, democracy and South Korea. He is dangerous.” 라고 언명했다. 프랑스에 이어, 이털리에서도 이자는 간첩질을 계속하고 있다. 사랑하는 고국 대한민국에는 사람이 없는가? 지체없이 탄핵처단하라!

  • Chri**** 2018-10-18 10:11:44

    고든 챙은, “문재인은 북의 간첩일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그가 간첩이든 아니든 우리는 그를 간첩으로 취급해야한다. 그는 자유(주의 체제)를 뒤집어 엎고 민주주의를 전복시키고 그리고 남한을 와해시키고 있는 중이다. 그는 위험한 자다,” 이렇게 단언했다. 더 무슨 말이 필요하며 확인이 필요한가? 고든챙이든 크리스장이든, 대한민국이 침몰해도 사는 데 지장이 있는 사람들이 아니다. 왜 우리가 목이 쉬도록 소리쳐도 꿈쩍들을 하지 않는가? 나라가 꼴깍 침몰해야 그때 피맺힌 후회를 하고싶은가? 근육이 움직이고 물어뜯을 힘이라도 남아있을 때, 저들을 척결하고 나라를 되찾으라. 이게 남의 일로만 보이는가? Your days are numbered. 대한민국의 종말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특히 전현직정보기관원들은, 자신들과 사랑하는 가족들의 목숨이 달려있는 일이다. 시간이 없다.

     

    Chri**** 2018-10-18 11:43:54
     

    대한민국은 현재, 북노동당 조직지도부 마적떼들의 간접침략에 당하고 있는 중이다. 요컨데 전쟁을 치루고 있는 중이며, 고정간첩 문재인으로 하여금 내응을 하게 하고 교묘한 전쟁을 벌이는 중이다. 합법투쟁 같은 잠고대를 하다가는 잠자는 중에 목이 잘린다. 명심하라. 원문기사 링크

30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