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스케이트도 지칠 줄 모르는 것들을 데려다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을 만든 격이니…

 

[출처: 중앙일보] 튀는 행동에 대해 묻자…조국 “과거 음습한 불법 행태 배격”

Chri**** 2018-10-19 07:07:18

이자는 사법고시에 낙방한 루저(LOSER)로서, 한풀이를 하고 있는 거다. 간부후보생 출신, 갑종출신이 손을 비벼서 군권을 장악한뒤 육사출신을 왕따시키는 것하고 다를 게 없다. 어디 이놈뿐이랴? 법무부장관이란 자부터가 변호사자격도 없는자가 아닌가. 법무부 고위관계자들중에도 고시합격생이 없거나 드물다고 들었다. 스케이트도 못 지치는 놈들이 아이스하키 국가대표선수팀을 구성하고 있는격이다.

고정간첩 종북괴뢰가 대통령직을 훔쳤으니 당연하다마는, 맨 알수도 없는 똥통대학출신들을 데려다가 고관대작을 시켜놓으니, 이자들이 얼마동안은 감읍하여 숨을 죽이고 있지만, 이내 만판으로 풀어져서 야밤도 좋소 주말도 좋소 나랏돈으로 술을 쳐마시고 기집질을 하고 돌아다닌 것 아니겠는가? 서울대학출신이라고 간혹 있다치고, 서울대학내에서는 명함도 못 내미는 2지망 3지망 학과로, 맨 인류학과류 말하자면 멸종 학과 비슷한 그런데에 간신히 서울대학 간판이나 걸어놓고 왔다갔다했던 아류인생들 출신이요, 간혹 법과대학출신이라고 있는 게 조국이같은 추물이니, 저런 것들이 무슨 수로 국사를 제대로 챙기겠는가. 부정선거도 선거라면 국민들이 유죄다. 삭제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