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적분자들의 존재가 분명해진 지금이다. 무엇을 망서리는가? 현재 대한민국은 전쟁중이고 최후의 순간이 다가오고있다.

합법적으로 이들을 제거하는 방법은 없다.

[원문기사] “한국은 주권국가…5·24조치 부분 해제, 美 승인 필요없다”

Chri**** 2018-10-18 18:47:14

문재인과 문정인, 박지원과 홍석현 – 2016년 10월 이후 대한민국에 대한 북노동당 조직지도부의 간접침략은 이 4인방을 포우스트로해서 자행되고 있다. 이들이 역할분담을 하고 그때 그때 각본에 따라, 상황에 따라 한번씩 나타나는 식이다. 그런 무대를 만들기 위헤, 북은 1998년 8월에는 홍석현을 평양 문수리에 데려가서 7박8일 – 2000년 8월달에는 언론사 사장급 46인을 평양 문수리에 데려가서 7박8일 – 그렇게 대한민국내 언론매체 장악을 목표로 인프라를 깔았고, 이번에도 언론사 사장급들을 평양에 데려가서 언론인프라를 다시한번 공고히 했다. 6,70년 동안 직접침략으로 도저히 어찌해볼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간접침략으로 전환, 대한민국을 접수, 한반도의 적화통일에 나선 것이다. 그 마무리 수순에 들어가 있는 상황인데, 헛똑똑이 대한민국 국민들은 ‘설마’로 아까운 시간을 허송하고 있다. 21세기 안중근은 어디에 있고, 윤봉창 선생은 어디에 있는가? 이대로 가면, 조만간 대한민국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 것이다.

Chri**** 2018-10-19 04:00:48

Hey guys. I’ll give you a tip. 나라도둑놈들이 흔히 쓰는 숫법이 주권타령이지. 일본제국이 조선을 잡숴치울 때, 조선은 독립국이라고 부추겨서 대한제국으로 우뚝섰었지. 불과 몇년 동안의 황홀한 세월을 보낸 고종황제폐하는 나라를 일본에 빼앗기고 양위당한 뒤 독살됐다. 문정인이 이 간첩 쉨퀴 말은 듣고자시고 할일이 아니고 이자는 눈에 띄는대로 척살제거하는 것이 애국하는 길이다. 도대체 이런 자가 대한민국 땅에서 버젓이 살아숨쉰다는 사실이 수치스럽다. 미국같으면 어느 귀신이 잡아가는 지 모르는 사이에 총상을 입고 죽은 시체로 발견됐을 것이다. 죽여 없애라.

Chri**** 2018-10-19 04:13:02

  • 대한민국은 현재 북 마적떼들이 일으킨 간접침략에 의한 전쟁에 돌입돼 있다. 스포츠경기나 정치게임이 아니다. 진검승부의 전쟁상태다. 우선 대한민국의 공적, 고정간첩 문정인을 죽여없애라. 죽여없앤 후, 대한민국이 완전회복된 후 커밍아웃, 사후보고하라.  원문기사 링크

 

 

 

30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