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토론 다시듣기
생방송=2020년 1월18일 10:00am [ 재방송=매일 10am, 10pm – 토요토론.com ]
[다시듣기]는 play button을 눌러주세요.

패늘리스트

  • 조원일 대사 – 전 뉴욕총영사  
  • 김창준 의원 – 전 연방하원의원, 현 김창준정경연구원 원장
  • 강석희 회장 – 6.25 참전유공자회 명예회장
  • 배창준 회장 – 전 민주평통 댈러스 지회장
  • 김영훈 박사 – 한미일 3국안보 자문그룹 G-3 Special Advisor
  • 구숙 선생 – 와싱턴 거주 동포, 토요토론 고정패늘

진행 – 크리스장 – 토요토론 진행자

… … 걱정은 대한민국 국민, 유권자, 이런 장삼이사들, 이 엉터리들이 또 문제라, 또 눈 멀건히 뜨고 당할텐데, 어떡하냐 여기 걱정이 머무는 건데, 저놈들이 이런 절호의 챈스, 호재를 놓칠 리 없고, 선거 또 훔치는 데, 불쏘시개로 쓸텐데, 걱정이 태산같고 그럽니다. 벌써 저 새끼들 하는 짓꺼리가, 자유한국당이, 연동형 비례대표제로 바꾼 선거법 way around 하느라고 비례자유한국당, 이러고 나오니까, 그거 안된다, 이러는 모양새라, 이걸 자유한국당 측에서 ‘미래한국당’ 이러고 치고 나오니까는, 이번에는 아주, 비례자유한국당 이 이름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이름이 비슷하다, misleading하는 그런 게 있다 한 건데, 이번에는 아주 민주당새끼들하고 정의당 이 빨갱이들이 직접 나서서, 미래한국당도 안된다, 이러고 발악을 하고 있다는 거 아닙니까?

그저 생각같아서는 군이 한번만 일어나서 전부 쏴죽여버리고, 그래도 안 죽는 놈들은 전부 한 방씩 아주 심장에다가 한 방씩 더 확인사살을 해서 아주 씨를 말려버리고, 간편하게 나가자, 이러고 싶은 맘이 굴 같은 데, 군인들이라는 게 쫄병들부터 하사관, 장교, 그래갖고 장군들까지 전부 월급쟁이 근성으로 사는 무지랭이들이 돼 버린 지 오랜데다가, 이건 스마트폰 하나씩은 죄 들고 텍스팅에 카톡에 지랄을 해도 좋도록 만들어 놔 갖고 비밀보지도 안 되고, 오무락 딸싹을 못 하게 그렇게 돼 있으니, 박정희, 전두환, 다 부활해 나와갖고 연합군을 만들어도 해보기가 쉽지 않게 그렇게 돼 있어서 이것도 어렵고, 진짜 속이 터지고 그럽니다.

그러니, 성호나 긋고, 저것들한테 저주나 퍼붓고 그러는 게 고작이니, 우리도 한심하기는 마찬가지고 그럽니다. 

고국 대한민국 – 이 눈물없이는 바라볼 수 없는 불쌍한 나라가 돼버린 셈이니, 이걸 진짜 어쩝니까? ‘채이기 전에 차라’ 그런 말이 있는 데, 그냥 없었던 셈으로 치고, 잊어버리고 살까요?

오늘 다시 또한번 절박한 마음으로 토론의 장을 엽니다.


오늘 주제는, “생태간첩 문재인과 그 일당, 그리고 여기 부화뇌동하는 달창무리가 해리스대사한테 일제공격을 퍼붓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이렇게 돼 있습니다.

98 COMMENTS

  1. Do you have a spam problem on this site; I also am a blogger, and I was curious about your situation; we have developed some nice procedures and we are looking to swap strategies with other folks, be sure to shoot me an e-mail if interested.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