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민된 자, 민갑룡(경찰청장) / 서훈(국정원장) 및 간첩신고전화를 받은 해당공무원들을 직무유기 및 불고지죄 혐의로 고발하라!

이러고도 나라가 망하지 않는다면 물이 낮은데서 높은 데로 흐르거나 천지가 뒤바뀌어 땅밑에 하늘이 있는 것과 다름이 없다 하겠다. 112를 돌려서 간첩신고를 했더니, / 말씀하세요~ / 예, 간첩 문재인을 신고합니다 / … … / 간첩 문재인을 신고한다구요 / 예, 그러시면 국번없이 110으로 신고하세요 /

해서 다시, 110을 돌려서 문재인을 간첩으로 신고했더니, 이쁜 목소리가 / 예, 국정원 신고센텁니다. 말씀하세요 ~ / 문재인을 간첩혐의로 긴급체포해주세요 ~ / … …/

녹음을 증거로 첨부해서, 대한민국 국민된 자, 112의 최고책임자인 경찰청장 민갑룡과 110의 최고책임자 국정원장 서훈을 직무유기혐의를 들어 검찰에 고발하세요. 만일 검찰이 수사에 임하지 않으면 이번에는 윤석열 검찰총장을 직무유기 혐의로 국회에 특검 청원을 하세요.

유감스럽게도 저희는 한국국적을 갖고 있지 않아서 신고가 불가능해서 사랑하는 고국 대한민국 국민여러분께 진심으로 충고합니다.

이러고도 나라가 망하지 않았으니, 가히 하느님이 보호하사 대한민국 만세였나 봅니다. 하지만 여기까지로 보입니다.

유튜브에 폭로된 내용을 링크합니다. 저희는 문재인이 생태간첩이고 가짜대통령이며, 북마적떼의 앞잡이로서 대한민국 와해공작을 수행중에 있다고 외쳐왔지만, 지금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10중 8, 9 는 문재인이 간첩이라는 사실을 확신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숱해 많은 사람들이 간첩 문재인을 놓고 간첩으로 신고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법집행기관들이 신고전화번호를 이용한 국민들의 범죄신고를 정당한 이유없이 묵살하고 있는 바, 이 중대한 범죄행위에 대해서, 국민된 여러분께서 정식으로 대한민국 검찰당국에 고변하라는 겁니다.

태평양 건너에서 눈을 박아 지켜보겠습니다. Good luck!

3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