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이 때문만일까?

어떻게 세운 나란가? 또 어떻게 지켜낸 나란데, 군대는 중공군 휘하에 떨어진 중공의 괴뢰군이 되고, 결국 대한민국은 중공정권의 위성국이 된다는 말인가? 저 문재인 간첩단을 물어뜯어 죽여야 되는 것 아닌가?

한국군이 중공군의 휘하로 들어가서 중공군이 한국군의 작전통제를 하게 되는 상황으로 치닫는 정황이 속속 드러나고 있다고, 신인균의 국방TV가 전하고 있습니다.

기가 막힙니다. 결국 이런 얘기가 되는가요? 북에는 인민군, 남에는 괴뢰군. 그것도 이제는 아예 중공군괴뢰로 변하는 것이 서욱 국방부장관의 국군이라는 얘긴가요? 예, 그렇습니다. 설마 했던 일이 기정사실로 굳어져 버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근데, 단도직입적으로, 이게 문재인이 때문만인가요? Hell, no!

문재인이는 원래 간첩새끼니까, 저 할 일 한 거고, 결국 5천만 무지랭이들이 알아서 긴 결과가 아닌가요? 나라가 ‘그길로 가면 망쪼로 간다’고 그렇게 외쳐댔는데도, “참 걱정도 팔자네요~ 미국 살면, 남 걱정 마시고, 너나 잘하세요. 대한민국, 그렇게 호락호락하는 나라 아닙니다. 걱정 붙들어 매시구요, 네~ . 요새 빨갱이가 어딧나요? 냉전시대 사고 접으시고. 대한민국, 그런 정도는 충분히 감당할 수 있는 나라랍니다,” 이러고 핀잔을 주지 않았었나요?

그런데, 그동안 북마적떼와 그 앞잡이들인 문재인 간첩단한테 야곰 야곰 잠식당하고, 이제 경각에 달려있네요. 문둥병 걸린 정도로 비에트콩 세상으로 전락했다가 꼴깍한 비에트남 공화국처럼. 호미로 막을 수 있을 때, 전국민 연속극에 빠져서 하하호호, 예능 개그 TV 앞에 모여 앉아서 낄낄 깔깔 – 하잘 것없는 연예인 까십에 한눈이 팔리고…, 프로 야구에, 류현진이에, LPGA에, 기생충에, BTS에, 조성민이에, 스스로 감탄하고 자아도취 – 집단 나어씨시즘(narcissism)에 빠져 있는 동안, 문재인 간첩단에 접수된 대한민국, 마지막 숨을 몰아쉬고 있네요.

이제 호미를 떠나 가래로도 막을 수 없고, 피가 강물로 흘러도, 살점들이 튀어도 될까말까한 판인데, 야당은 문재인이하고 야합한 것으로 보이는 노회한 뇌물전과범 노인, 21세기 봉이 김선달, 김종인이라는 트로전 호스(trojan horse)가 당권을 거머쥐고, 야당의원들 생사를 틀어쥐고 잇빨제거에 나서고 있고…, 이제 어떡할 건가요? M16급 소총만도 60만정이 넘는 나라요, 60만대군이 있다는 나란데도, 문재인이 간첩단 두목새끼 하나 가슴에 총탄 박아넣을 놈 한 놈 없는 나라가 돼버린 것이 대한민국인가요? 그게 문재인이 때문만인가요? 전세계가 웃습니다.

5천만이 사는 금수강산, 이때 금수강산의 ‘금수’는 아름답다는 금수가 아니고, ‘짐승’이라는 뜻의 ‘금수’로만 보이네요. ‘4.15 부정선거’는 세계적인 숫법의 중공수출품인데, 그냥 민경욱이 혼자만의 한풀이일 뿐, ‘요즘 부정선거가 어딧나요?’ 정도로 치부되고, 낙선 정치인의 넋두리로 묻혀버리는 건가요? 암놈은 숫놈을 찾아헤매고, 남정네들은 오늘 혹시, 어디 잡아먹을 쉬운 여자는 없을까 싶어서 호색의 기회를 노리는 나라, 음양이 서로를 찾아헤매는 데만 바쁜, 그런 건가요? 내가 없는 말 하는 건가요?

‘그래, 떠나온 나라, 지들끼리 잘해보라고 하고 우리는 우리 일이나 하자. 중공폐렴으로 온 세상이 뒤집어졌는데, 여기 일도 쉽지 않다,’ 이러고 국으로 꾹 참고 있으려니, 열불이 나네요. 생각같아서는 용병들이라도 사갖고 가서, 문재인이 가슴팍에 총알을 박아넣고 끝장을 내고 싶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애프리커의 Mali만도 못 한 나라, Belarus만도 못 한 나라, 또 Kyrgizstan만도 못한 나라로 전락한 박사밀도 세계 제1의 헛똑똑이 나라가 대한민국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했는데, 트럼픈들, 미국인들, 그런 대한민국, 도울 여지가 있을까요? 간첩단 두목을 대통령이라고 꼼짝 못하는 나라를.

와싱턴 링컨 미모리얼 인접한 곳 공원 한섹션에 있는 코리언 워 미모리얼 영역에 들면, 큰 글씨로 새겨져 있는 경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Freedom is not free!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 – (크리스 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