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COMMENTS

  1. 급진 좌파 민주당의 본 얼굴

    2009년~2016년 미국 민주당 오바마 대통령시절 국무장관직을 수행한 힐러리 클리턴의 비행.

    지구의 기후변화에 대한 대비를 하겠다 그리고 아 프리카에 에이즈를 퇴치를 하겠다며 클리턴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이 재단은 실제로 아프리카 땅에서 자원 확 보에만 혈안이 되었고, 그 나라의 부폐에 대한 저항 시 대량 인종학살이나 인권유린 등에는 눈을 감아 주면서 그나라들의 독재자들을 보호해주었다.

    그러면서 아프리카 국가들의 광물자원 채취나 석유 채굴권에 투자하려는 글로벌업체를 도와주고 되돌려 받으려고 그 나라들의 권력층에 대한 로비 정책을 구사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들 나라에 미국의 원조는 계속(부폐 구덩이)되도록 힐러리 국무장관은 승인하였다.
    그러면 이에대한 반대급부로 힐러리 클리턴 재단은 외국정부로 부터 검은 돈(딥스테이트 금융 귀족) 로비를 받았습니다.

    2021년 민주당 조 바이든 대통령의 한달간 실책
    1. 안티 일자리 건전한 일자리인 석유와 가스파이프 라인 구축사업 봉쇄
    2. 안티 남자와 여자의 성구분을 없애는 등으로 가족 내부문제가 발생
    3. 안티 국경폐쇄 정책을 폄으로 남쪽 멕시코 쪽으로 부터 엄청나게 유입되고 있는 불법이민자 들을 위해 국경을 허무는 정책으로 미국 각주의 치안문제 발생함.
    4. 안티 에너지정책으로 미국은 에너지 (석유) 독립 국인데도 불구하고 환경문제를 내세워 이들 천연 자원을 채취하지 못하게 하는 정책
    5. 안티 환경문제로 태양열과 풍력을 조장하는 정책
    6. 안티 트레스젠드 반대정책
    7. 민주당의 파우치박사는 이제 마스크를 두장을 껴라고 주장하고 있다. 예전 트럼프 행정부에서 파우치박사는 마스크 무용론을 펼친 관료로 마스크보다 사회적인 격리를 주장했었다.
    이제 코로나-19의 낮은 사망률과 백신주사접종이 늘어 남에 따라 잘못된 과학지식에 근거하는 정책을 강조하고 있다.

    이처럼 민주당 정부에서는 과학에 반대되는 이론에 빠져 너무 공산좌파 처럼 기존 공화당 정책에 반대를 위한 반대 정책을 펴나가므로 미국 최우선 주의가 이제 미국 최하의 정책을 폄으로 너무 급진 좌익으로 가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